본문 바로가기

연애/사회생활/인간관계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남자들의 특징!

반응형

가끔 사랑하지 않지만 옆에 아무도 없으면 외롭기 때문에 그냥 연애하는 나쁜남자들이 보이곤 합니다.

혹시 연애를 하면서 불안하거나 괜시리 조급해지시는 여성분들

 

혹시나

 

나의 남자가 나를 별로 사랑하지 않는 것인지 간단한 진단을 해보며 현재 연애상태를 체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남자들의 특징!

 

 

1. 잘못된 부분을 지적하면 고치려는 시도도 하지 않는다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 다는 말은 맞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사랑하는 연인에게서 지적받은 자신의 잘못된 점이라던가 그런 잘못된 점들로 인해 자신의 여자가 아파하는 걸 안다면 적어도 자신의 그런 잘못된 부분을 고쳐보려는 시도를 할 것입니다. 아니면 주의를 하던지 말이죠! 그리고 당연히 연인사이에서 지켜야할 점들도 지키지 않는 남성분들이 있죠!?

이런 분들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연락이 잘 안된다던지, 여사친 연락문제라던지 말이죠!

 

2. 감정의 교류가 되지 않는다

제일 문제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정의 교류가 전혀 이루워 지지 않음에서 찾아오는 외로움이란 정말 연애에 있어서 안 좋은 점이랍니다.

힘들고 우울한 상황이 찾아오면 이는 더 크게 작용을 하죠!

힘들고 우울한 상황을 포용력으로 안아주고 보듬아주며 이겨낼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주는 것이 바로 연애함으로써 얻어낼 수 있는 보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감정교류가 없다면 우울해해도 이해해주지 않고, 기대고 싶어도 기댈 수 없게 하며, 서운해하면 매우 지쳐하는 등...

감정교류가 이루워지지 않으면 오히려 남보다도 못한 사이이지 않나 싶습니다.

 

3. 항상 똑같은 데이트

연인이 데이트를 한다는 것은 서로 좋은 곳을 서로에게 보여주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매개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별히 연애중인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특권과도 같은 것이죠!

하지만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의 데이트는 얘기가 다른 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서 일어난 일을 예로 들자면,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지 않았음에도 서로 사귀고 연애를 하는 커플이 있었습니다. 데이트는 항상 똑같은 것이었죠.

자취방 데이트...

그냥 매일 여자친구 집에 찾아와 누워서 티비보고 밥먹고 그게 다라는 것이었습니다.

듣는 사람도 화가 나는데 당사자는 얼마나 힘들 었을까요?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데이트코스가 항상 반복된다고 해도, 어느정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어떤 특별한 데이트를 하면 좋을지에 대해 고민을 한답니다.

 

4. 자신의 지인에게 소개하기를 꺼린다

사랑에 빠진 남자라면 연애 1일차라도 바로 자신의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보여주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자꾸 무엇인가를 숨기려는 듯이 친구얘기가 나오면 화재를 돌려버리던가, 친구들을 보여달라고 했을 때 거절을 한다면 의심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요...!

 

5. 사랑의 표현을 하지 않는다

사랑한다면 아무리 무뚝뚝한 남자라도 어리광부리는 어린아이같은 모습도 보여주고, 덜렁거리는 모습도 아낌없이 오픈합니다. 하지만 사랑하지 않는다면 사랑하는 표현도 안할 뿐더러 자신의 모습도 오픈을 안하겠죠?

이런 것들이 모여 여성분들을 외롭고 힘들게 만듭니다.

당연히 사귀는 사이라면, 그리고 사랑하는 사이라면

예쁘다, 사랑한다, 너뿐이다... 등의 표현을 시도 때도 없이 많이 하게됩니다.

당연한 부분입니다!

 

 

당신을 아낌없이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세요!

이쁨받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해줄 수 있는 그런 남자를 만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