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사회생활/인간관계

연애초기, 밀당하는 법!

반응형

여성들이 썸탈 때 최대의 관심사, 밀당!




연애초기 또는 썸타기 시작 할 때, 여성분들은 대부분 한번 쯤은 밀당하는 법을 초록색창에 써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밀당을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건지 글쓴이도 연애를 처음 접했을 때 당연히 밀당을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인터넷에 나와있는 대로 실천했다가 첫 연애를 그렇게 망치게된 적이 생각나네요^^


정말 하지 말아야할 행동을 밀당법이라고 올라온 글을 보고 이 글을 끄적이게 되었어요! 바로 썸타는 상황에서 서로를 확인하고 알아가야할 시점에 자신의 남사친과의 친분을 어필하며 시선을 끌고 질투심을 유발하라는 글을 봤는데요. 오히려 이방법은 남성분들이 해당 여성분에 대한 정내미가 떨어져 나가버리는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이랍니다.


정말 상대 남자가 관심이 없고, 빨리 이 관계를 끝내고 싶다면 위와 같은 방법을 추천합니다.


제가 지금 부터 풀어볼 밀당 법은 많이 만나봐야한다라는 생각으로 여러번 연애한 끝에 몸소 배우게 된 건강하게 연애하는 방법이랍니다. 어설프게 밀당 하지 마세요! 정말 초라해보이거든요 ㅠㅠ 예를 들어 위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일부로 연락을 늦게 하고, 답장을 늦게하고, 다른 남자에게 번호를 따였다는 둥... 이런 방법들은 정말 유치하고 소름돋는 행동이랍니다. 제가 상대방 남자라면 저 방법을 쓰는 여성분을 혐오하게 될 거 같아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연애 밀당법은 바로 '자기의 생활을 1순위로 하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썸남, 남친, 오래된 남친을 통틀어서 자기의 생활과 자기의 일을 우선시한다는 것인데요! 오로지 자신의 모든것을 남자에게 맞추는 행동을 한다면, 금방 식게 만들 거랍니다. 많은 남자들은 연애와 정복감을 동일선상으로 놓고 생각을 한답니다. 


자기 것으로 만들고 싶어 처음엔 여성에게 엄청난 구애와 희생을 마다하지 않고 기꺼이 행하지만, 자기 것이 되었다고 판단이 되었을 땐 그것에 대한 소중함과 감사함을 잊은 채 쉽게 질려하고 그것이 이별로 이어지게 되거든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그렇다고 상대 남자에게 무례하게 군다던가 일부로 무관심하게 행동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남자의 생활이 있듯이 자기 자신의 생활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상대방 남자만 만나는 것이 아닌 자기의 소중한 지인들과의 만남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자기자신의 생활을 우선시하고 자기를 위해 투자하고 노력하는 여성의 모습을 보고있는 상대방남성은 당신을 함부로대하지도 못할 뿐더러, 당신과 상대남성 사이에 보이지 않는 선과 룰이 있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을 대하는 모든 행동들이 조심스럽고 생각도 깊어지게 되겠지요!


요즘 남성분들도 여성분들 못지 않게 깍쟁이스럽고, 따지고들기 잘하며 영리한분들도 많기 때문에 당신이 어설프게 밀당을 하며 농간을 부리는지 안 부리는지 다 알고 있으니 말입니다. 결론적으로 썸을 타거나 연애직전이라면 자기자신을 상대방보다 우선순위로 두며 자신을 사랑해주세요! 


분명히 건강한 연애를 할 수 있을 거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