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사회생활/인간관계

건강하고 예쁜연애란?

반응형


나와 남자친구, 서로 다름을 인지합시다

넓은 세상 안에는 각자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사고를 가진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내가 했던 행동들이 다른 사람에게는 좋게 작용할 수도 있고, 안 좋게 작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향 또한 다양하며 서로 매우 다른 양상을 보이기도 합니다. 남자친구에게 내가 하는 행동이 과연 그가 아무런 장애가 없이 받아드릴 수 있는 행동인지 한번 잘 살펴보세요! 만약 서로 같은 이유로 다툼이 생긴다면, 그 원인을 함께 고민해보고 대화를 나눠보세요! 각자 생각을 공유하고 서로 다름을 꼭 확인하며, 이해의 폭을 넓혀 봅시다!


칭찬, 격려, 위로의 표현을 자주 합시다

칭찬같은 경우는 많이 해주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우리들의 남자친구에게요! 사소한 부분이더라도 칭찬을 하며 대화를 이어나가면 남자친구의 머릿속엔 온통 여자친구가 칭찬해 준 그 문구만 떠오르게 된다고 합니다. 다른 말이 잘 안들린데요! 또한, 격려와 위로의 말도 잘 할 수 있는 여친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옆에서 응원하고 있는 것이 느껴진데요. 올바른 길을 인도해주는 여친이 되어보아요!


고민은 함께 공유하며 해결법도 함께 제시합시다

남친의 고민에 대해 함께 고민해주세요! 서로의 감정교류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남자친구에게 일어나는 일들은 즉, 나의 일인 것 처럼 생각해주세요! 함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고민해본다면 더욱 더 애틋해질 것 같습니다!


서로 같은 관심사를 만드세요!

서로 공통의 관심사를 만드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서로 같은 관심사가 있다면 더욱 오랫동안 서로를 사랑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취미가 같다던가, 서로 좋아하는 분야가 같다던가, 서로의 애완동물을 함께 산책시킨다던가... 이런 공통의 관심사가 있게 되면 대화의 내용들도 더욱 풍부해지고 소재도 풍부해질 것입니다!


너무 받으려고만 하지말고, 때로는 연애도 리드하자!

저 같은 경우는 여행계획 부터 숙소예약, 운전 까지 모두 제가 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 때, 남자친구가 너무 행복해 했어요! 여성분들이라면 다들 아실 거에요! 남자친구가 매번 리드하는 연애를 하고 있다는 것을... 가끔은 여자분들도 연애 리더가 되어 데이트를 해보세요^^ 남자친구를 더 이해하고 아껴주고 싶은 마음이 생겨납니다^^


소소한 데이트를 많이 하기!

저는 매번 레스토랑이나 비싼 음식점 이쁜 카페에 가는 데이트를 일단 싫어해요! 아저씨들이 많은 포장마차에도 가보고, 산책로도 많이 걸어보고 운치있는 곳에서 편의점 와인을 마시며 노상데이트도 해보고, 소소한 데이트를 통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감정들이 생겨나는 것 같더라구요! 비싸고 좋은 곳에 가면 왠지 경직되고 표현도 잘 안될 거 같아요! 저 자신을 더 많이 보여주기 위해서 소소한 데이트를 추천합니다.

하세요.


서로의 벽을 허물자!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남친과의 벽을 허물어 버리는 것이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나에 대해 더 많이 보여주려고 하고, 더 많이 친해져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남자친구의 모든 것을 공유하고 알고 싶어요! 서로 많은 것을 공유하는 것이 예쁜 연애를 오래하는 장수커플로 가는 지름길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